60 ...2분컷ㅋ

60 ...2분컷ㅋ

바나나 17 614 11 0
오봉년아들까지 되가면서 rt했는데
사자가 60동냥 해주길래 느낌싸해서
토끼고 티비보고 쉬다가 추석이벤시작이라 입금~
마이크로 이거뭐죠....느낌 좋았는데 ㅠㅠ

17 Comments
바나나 작성자 09.09 01:01  

1c72cacf82b450bda3865377b9bb3dff_1567958499_5192.jpg
 

키사라기 09.09 01:03  

ㅠ 눈물이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31,48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손흥민 09.09 01:09  

헉...사자가 준거 마니크로 줬네여 마이크로 요즘 그림 너무 안좋아요 버리고 다른영상사 알아봐야겠어요 ㅠㅠ

2분컷 승리가 아니라 패배라니 아쉽네요.

담엔 승리하세요ㅋ

바나나 작성자 09.09 01:31  

저도 몇분컷하는 후기 따라 써보고 싶었음요~

근데 이겨서 쓸일은 절대 없을꺼같은 ㅋㅋ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26,01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Go&Run 09.09 16:53  

아나콘다?ㅠㅠㅠㅠ

상한가999 09.09 01:41  
흐어..
뽕쟁이 09.09 02:13  

사자까지 좋았는데ㅠㅠ

ㅜㅜ 이긴주알앗내여

엄청까칠 09.09 10:14  

에궁...아까비. 힘내세요

Go&Run 09.09 16:57  

60분 도로 아미타불 ㅠㅠㅠ

바나나 작성자 09.09 17:07  

10분후에 다 찾음요~cac760ff154a1e76123943af868e4322_1568016373_9138.jpg 

Go&Run 09.09 17:09  

카~~~

통쾌하네.ㅎ

배팅도 시원하게 하심.

축하 해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22,99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바나나 작성자 09.09 17:13  

배팅 많이 줄었죠...ㅋ 계속 소액만 하고

연패가 너무심하다보니 

어느순간 겁이나서 30이상 배팅이 안나가요

바보 다됐어요 ㅠㅠ

한 2천 입금하면 모를까 이젠 1~2백씩도

못때리겠어요ㅡㅡ


Go&Run 09.09 17:18  

원래 강뱃으로 유명하신데 ㅋㅋ

보너스배팅100만을..ㄷㄷ 바로 5,000만을 따셔서 바로 뒤도 안보고 가신 전설적인분 ㅋ

훠이훠이 09.09 20:24  

시원시원 하십니당~^^

mouichido 09.10 22:10  

ㅋㅋㅋㅋ굿 마지막 좋네요 ㅋㅋ

제목
베스트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