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M 카지노-신규가입가능-

08 M 카지노-신규가입가능-

구조대장 99 33925 9 3

 

안전등급

S 

출금롤링

입금보너스 포함 500% 

입금보너스 

첫10% 매충5% 

주소

www.mca119a.com

 

 

카지노,온라인카지노,카지노먹튀,먹튀검증,엠카지노,M카지노



 

 

-장점-

고액 출금도 가능한 몇 안되는 사이트

충전 보너스는 업계최고 수준


빠른 입출금 




-






 ,엠카지노카지노먹튀카지노톡,바카라,생바,룰렛,슬롯머신,홀덤,강원랜드,마카오,세부카지노,카지노노하우,호텔카지노,블랙잭,다이사이,드래곤타



이거,우리카지노,호게임,강남카지노,카지노쿠폰,엠카지노카지노이벤트,엠카지노카지노쿠폰 

 

, , , , , , , , , , , ,

99 Comments
타짱님 2016.06.15 20:53  
엠카지노가 2200만원까지 뽑아본 기억이 나네요.
구구구 2016.06.17 18:31  
시작한지 얼마 안됬엇는데 여기서 한번해봐야겟넹
카지뇨 2016.08.06 18:22  
1억이상식 출금 하는 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인가요?
한파에 100만원식 베팅하나? 출금 리스트 입이 쩍 벌어지긴하네요
방팀장 2016.08.21 16:32  
굉장히 오래된 사이트인걸로 알고있습니다.
간지1234 2016.10.20 02:06  
100만원 입금하고 롤링 얼마나 해야 하고 물어보니까 답변이..

답변:
10%보너스 까지 출금 하실려면, 5배 하셔야 됩니다
550만원 롤링 채우셔야 출금 가능합니다

이렇게 답변이 오네요,괜히 10%가 아니네요..
구조대장 작성자 2016.10.20 09:39  
올 5월까지만해도 200% 였습니다 허나 최근 양빵 팀들이 급속하게 늘어 500% 로 변경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게다 양빵들때문에 일반 유저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현금만100억 2017.01.07 19:11  
혹시 엠카지노 어디계열인가요...??

우리카지노처럼 계열있는데 혹시 이쪽은 독자인가요??
만돌프 2017.01.15 22:24  
엠카 고액 충환전 믿고할수있나요?
만돌프 2017.01.15 22:27  
태양성과 엠카 고민입니다
태양성은 슈통 구멍이 커 카드 뺄때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서 빼서 믿을만하는데 보너스머니가 없고 환전시 2프로 공제하네요
그것만 보안되면 구라는 없는거같은데
엠카는 보너스는 많지만 렉이 안걸리는지..
고민입니다.
999다 2017.01.15 22:30  
태양성은안해봤고 엠카는 입출금빨라요 구라는없어요
내기준으로는요
돌비수 2017.01.18 17:05  
오늘 가입했습니다 소액으로 한번 놀아봐야겠네요
개성카지노먹튀 2017.02.10 00:55  
지금 520싸이드 나고 100충 1000환 신청해놨는데 해주것죠
개성카지노먹튀 2017.02.10 00:59  
현제 8분 지남 입금은 안되고있고 불안하고
개성카지노먹튀 2017.02.10 01:10  
15분지남
개성카지노먹튀 2017.02.10 01:29  
50분에 환전신청 했는데 40분지남;;;;;
고실장 2017.02.10 01:30  
혹시 모르니 캡쳐해놓으세요
근데 엠카는 먹튀안할텐데요
빡카라 2017.02.10 10:26  
최근까지 m카 애용해서 운좋게 연승이 나오더라고요. 어제는 충전 했더니 충포가 안들어와서. 문의 했더니 앞으로 뱃팅 하는거 보구서 충포를 준다는데 어이가 없었어요... 결국 120 오링 당했내여 ㅜㅜㅜ
영기리 2017.05.01 17:25  
입 출금 총알입니다 ㅎㅎ
ocean57 2017.05.12 14:11  
링크타니 유해정보사이트로 뜨네요~저만그런가요?
구조대장 작성자 2017.05.12 22:57  
확인하고 수정 하도록 하겟습니다. 제보 감사합다.
기어서가자 2017.05.15 17:38  
링크주소 수정좀해주세여,,유해사이트로뜨네여
구조대장 작성자 2017.05.16 21:56  
http://jypgod.com 도메인 신규 발급 되었습니다.
어딜보세요 2017.05.26 00:27  
오늘 여기 사이트에 가입하여 M카지노입성
10만출발 다이
20만출발 120만 승
100만 출금신청중 과연 입금해 줄까요
어딜보세요 2017.05.26 01:02  
부분 출금이 안된다고 하여 전액 출금신청했더니만 돈 들어왓습니다... 와우 대박 ㅠㅠ
구조대장 작성자 2017.05.27 16:15  
100만원은 메이저 사이트에서는 소액 유저입니다.
1000만원 억 단위 출금도 바로바로 됩니다.
팡희 2017.05.31 09:41  
2만원 마이크로게임 오류로 돈안들어온거 에러접수햇다고 몇일소요 된다네요
축구가좋아 2017.05.31 22:54  
여기 10퍼 주든가요 다른데서 가입해봤는데 10퍼 안준다는데 광고만 그리 하는건가 ㅎㅎ
구조대장 작성자 2017.06.01 11:32  
규정 어기신분들은 추가 입금보너스 제제받고 있습니다.
sfca 2017.06.01 11:36  
구조대장님 규정 어긴다는게 뭔지 구체적으로 말씀 해주세요.
구조대장 작성자 2017.06.03 11:08  
사이트 가셔서 공지사항 보시면 됩니다.
각시탈 2017.06.03 12:23  
댓글내용 확인
홀수 2017.06.05 16:37  
여기괜찮은듯
가보즈아 2017.06.12 20:34  
여기 M 카지노 콤푸 안 주나요? 가입하자마자 200 300 빨렸는데
bluemind00 2017.06.13 21:16  
보험료는 뭐죠? 제가 처음이라서 ㅠㅠ
그리고 콤푸도 몰라서.... 알려주세요.
지금 사이트 하나 들어가려 하는데 고르는게 어렵네요
팡희 2017.06.13 21:23  
먹튀당하거나 기타사고시 1000만원까지 보상해준다는거 같은데요 .
콤프는 아마 이길때마다 금액에 따라 콤프지급될거에요 짤짤이
bluemind00 2017.06.15 22:01  
우선 가입하고 하루 해봤는데... 15일간 아무런 보상보너스가 없네요 ㅠㅠ
뭘보노 2017.06.18 21:27  
추천인 없는데 저기 링크타고가서 가입하면
되나요?
블랙잭중독자 2017.06.27 18:45  
저두 예전에 다른데서하다가 여기서만해요 ㅠㅠ
배겜 2017.06.27 20:47  
놀기 좋은 사이트이긴한데 저두 보너스 악용자라고 보너스 짤렸네요
양방놈들땜에 나까지 피해는보니 기분은 안좋지만 그러도 먹튀없는곳이라 믿고 놀고 있습니다
보너스는 말그대로 보너스일뿐 ㅎㅎ
공기통 2017.06.27 23:08  
대충 보름 된거 같은데...
아직 보너스도 쿠폰도 못받아 봤네요.
카지노빠짐 2017.07.14 22:43  
엠카가 다른건 몰라도 출금이 기가막히게 빨라서 좋네요
줄타기 2017.07.17 07:14  
제가 다해봤는데 엠카많큼 입출 빠르고 정확한 곳도 없음 여기 이용하다 타싸 답답해서 이용못함
9 출이건 천때 출이건 칼이고 정확함
굿럭 2017.07.17 16:47  
입출금하나는 진짜좋아요 ㅎㅎ
bluemind00 2017.08.16 08:37  
입출금에 보너스까지 빠른데.... 많이 잃어도 3프로 적게 잃어도 3프로
너무 정이 없네요 ㅋ
빡카라 2017.08.16 09:58  
보너스 안주던데 머 악용자라고ㅜㅜ
도와주세요119 2017.08.19 14:22  
https://allin119.com/bbs/board.php?bo_table=muk&wr_id=10752

해결해주세요.엠카지노요
짬바이브 2017.08.21 21:19  
베팅규정이 개쓰레기
올라간다 2017.08.23 11:17  
믿고해보세요ㅋ
바카라졸잼 2017.08.23 11:57  
뭘 믿으라는건지
ㅋㅋㅋㅋㅋㅋ
호9 2017.10.01 19:46  
쿠폰 원하시는 분들은 엠카 이용안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입출금 빠르고 10%는 좋고 상담원이랑은 대화 하지 마시길
15069 2017.10.07 17:54  
롤링이나 규정들이 쓰레기 ....
구조대장 작성자 2017.10.09 14:37  
첫충 10%가 엄청나게 큰 메리트이지만 규정이 까다로운게 단점입니다.
하지만 보너스 미출금 하시는 조건으로 게임하시면 크게 걱정될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뱅뱅뱅뱅 2017.10.23 04:54  
엠카지노 지금 마이크로 머니 점검이라는데 다들하시나요?
응급구조다 2017.10.25 12:49  
엠카지노 그래도 출금 잘해주던데
닌처리 2017.10.31 10:50  
이딴곳이 무슨 검증사이트 여기 이제좀 잘나가나본대 사이트초반에 했었는데 그때 지인이랑 저랑 먹튀당했어요 룰렛 2천만원
고베진짱 2017.11.01 19:51  
현재 도메은 전부 유해사이트로 뜹니다
지니 2017.11.01 23:28  
제가 여기 최근에 이용했는데, 가입시 첫충10% 아닙니다. 참고하세요....15일 이용해야 첫충 10% 그 때 줍니다
얀얀이 2017.11.07 16:37  
요기제가 1달넘게쓰는데 10퍼안줌 등업을안해주네염 ㅠㅠ
고액출금시 더빠른듯...신청한지 2분도 안되서 문자울린적 있네요 입출금은 확실하고 상담원도 많이 좋아졌어요...보너스없이 노는게 더 나은점도 있구요
시바러꺼 2017.12.23 18:02  
여기는 마틴,루틴 제제가 있다는데 맞나요??
구조대장 작성자 2017.12.24 09:31  
댓글내용 확인
현팔이 2018.01.07 19:36  
지금 회원안받나요? 가입창이 안뜹니다
찰리 2018.01.07 19:39  
네 지금신규안받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구구콘님 2018.01.21 20:26  
회원받고있는건가요..??
나산 2018.01.26 15:01  
여기회원가입할려구하는데 회원가입란이없는데ㅜㅜ
구름다리 2018.02.27 19:48  
여기 전에 가입하고 한번도 안들어갔었는데 아이디 비번 기억이 안나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물어보려고 하는데 아이디 비번 치는데 말고는 아무것도 안뜨네요
오이 2018.04.26 02:15  
신규를 안받네
카리카리 2018.05.13 05:15  
어떻게 가입을 해야하낭 ??
MZMIN 2018.06.16 17:03  
안녕하세요~구조대장님^^
보증금 안에서 보호가능하게 가입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건가요? 이미 가입이 되어있으면 재가입을 해야는건가요?
수르르릉 2018.06.25 21:43  
오늘 1000만원 해봤는데 오링났지만결국
쿠폰이나, 챙겨주는건 아직모르겠고
상담원이 뭐물어보면 문의답변은 안하고 로보트처럼 복사글만찍찍써대는게 그닥;;;
기분상해서 쓰지못하겠네요
서핑이 2018.07.02 14:01  
마틴.루틴제제 잇나요?
구조대장 작성자 2018.07.02 18:54  
m카지노의 경우 상습적으로 자주하면 제한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틴 룬틴 원하시면 우리계열이나 호텔카지노 등 타사이트 이용하시는걸 권장 드립니다.
불꽃마크 2018.07.05 05:38  
상담원 쓰레기들...
mask 2018.07.23 12:15  
위 링크 걸린걸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대장님 코드로 가입 되는거 맞나요
마지막찬스 2018.07.29 04:01  
신규가입은 언제받는건가요?
유아 2018.07.31 13:51  
가입안되나요?
구조대장 작성자 2018.07.31 14:02  
현제 신규가입 가입 중단 중입니다.
꼰대뚝배기킬러 2018.08.06 01:25  
앰카지노아디랑 비번 까먹었는데 어캐해여?
다 쳐봣는데 로그인이안되는데
휴면처리된거같기도하고?
접속안한지 몇개월됫습니다
쿠키다이놈 2018.08.31 10:00  
구조대장님!! 엠카가 안들어가지네요 ㅠㅠ 새벽에는됬었는데 주소변경된건가요?!
920복구만하자 2018.09.18 11:25  
엠카 도메인이 다막혔던데.. 새도메인 안올려주시나요?
운타라 2018.09.21 13:19  
도메인 두개다 유해사이트 뜹니다
날렵한손뽕 2018.10.05 13:15  
도매인 다막혔습니다
aa1318aa 2018.10.09 21:53  
여기 가입안되여?
park4938 2018.11.03 14:15  
엠카가 짱입니다~ ㅋㅋ
jjj1166 2018.12.02 02:45  
입금한지 20분이 지낫는데 아직도 안올려주고 고객센터 답도 없고???
이건 무슨 경우인가요????
제발빨리하자 2018.12.23 23:48  
첫번째충전 올인후 두번째입금하니 입금내역을 캡쳐해서 보내야지만 충전된답니다. 제꺼 스마트폰에서 이체내역 캡쳐가 안된다고하니 고객센터도 닫고 먹튀하였습니다.
사각사각 2018.12.25 01:35  
언제하셨나여??
사각사각 2018.12.25 01:34  
엠카 지금 화급신청했는데 해준다네여 30입금996만출금. 되면 올리겠습니다
사각사각 2018.12.25 01:52  
입금됬네여 엠카 짱입니다
수시로 2018.12.28 10:42  
안되요 ㅠ
사각사각 01.08 02:13  
싸이트가막혔네요
추천인좀 알려주새요 탈퇴해서 다시 가입할려고합니다
다따나 05.08 10:37  
오늘 혜화경찰서에서 엠카 이용한거 전화왔는데..전화받으신분 있나요..
엠 가입하고싶은데
추천인을 모라적죠
대장님 엠 가입할수있을까요 ?
Jackpot 07.24 17:54  
아시아 게임최고등급카지노
산이 07.25 08:14  
롤링 채우다 뒤질듯 ㅅㅂ 롤링 완전 수작이네 미쳤다
봉츠 07.26 11:49  

저는 롤링보다 곰프 좆같이 해놓앗네요 


말은개새끼들0 .75. ㅋㅋ. 머나누기 2. 하고 

진짜 ㅋㅋ


여튼무슨말도 없고 신규 거의 해택 받는거업다 생각하세요

곰프관련에 저딴계산법도 없고 십새끼들

다른곳에 차라리하세요 병신사이트 

시발 좋다케서 가입기다릿드만 좋은거하나없음

더듬이 07.27 14:03  

오늘은여기인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