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승했습니다 오늘 ㅎㅎ

39 Comments
와 역시 ㅎㅎㅎ 스포츠고수!!!
코코 작성자 07.24 12:00  
감사합니다 ㅎ
깔끔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코코 작성자 07.24 12:00  
깔끔하게 환전했네요 ㅎ
요번엔 시드 잘지키시길 기원합니다!
영애씨 07.24 11:59  
ㅅㅅㅅㅅ 코코님 살아나셨네요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51,99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코코 작성자 07.24 12:01  
여행다니면서대박입니다 ㅅㅅ
칼잡이 07.24 12:02  
코코님 나이스샷~~ 멋져부러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37,38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코코 작성자 07.24 12:04  
네넹ㅎㅎ칼잡이님두건승하세여
칼잡이 07.24 12:37  
나이쑤~~ ㅎㅎ저는 8월까지 시드 고갈 ㅋㅋ
8월에 한번 노려볼게요 ㅎㅎ
Go&Run 07.24 12:06  
오~ 여행 다니시면서 맞추신거예요?
대~박
축하드립니다.!!
코코 작성자 07.24 12:09  
ㅎㅎ 네 복구했습니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20,22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Go&Run 07.24 12:10  
근데 왜 저랩이신가요?
지금 기억납니다.
저에게 토토이벤트 주신분!!!!!
반장 07.24 12:06  
코코님.. 여행 길게 다녀오십쇼! 좋은것도 많이 드시고.머리도 식히시고. 좋은것 보고 좋은것 먹으면서 좋은기분으로
더 대승하시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코코 작성자 07.24 12:09  
반장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키사라기 07.24 12:08  
아깝네요ㅡ따라갔어야했는데ㅋㅋ
코코 작성자 07.24 12:09  
ㅋㅋ 늦으셨네요 한발
공주아빠 07.24 12:08  
참 힘드셨을텐데..
축하드립니다..
코코 작성자 07.24 12:10  
감사합니다 건승하십쇼공주님도
진주조개 07.24 12:09  
베리굿ㅅㅅ전오바가서꽥
코코 작성자 07.24 12:10  
ㅅㅅ나이스입니다
구구콘 07.24 12:10  
깔끔하네요 축하드려용 ㅎㅎ
다먹장 07.24 12:13  
축하해요
mouichido 07.24 12:15  
결국은 적중이네요 ㅋㅋㅋㅋ축하드려요
쇳띵이 07.24 12:15  
축하드려요^^
오봉년 07.24 12:19  
다시 올라오시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67,13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다비도프 07.24 12:22  
주력을 스포츠로 하시는게 ㅋㅋ
능능이 07.24 12:23  
키야지리십니다 코코행님
슬롯파 07.24 12:25  
다시 올라가입시다!!!!
아나콘다 07.24 12:26  
개굿샷ㅅㅅㅅㅅ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30,15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당첨축하느립니당~~~~~!!!
올~~~ 300짜리 좋네요.....축하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09,33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잉여킹 07.24 12:45  
다폴더...승리축하드립니다 ㅎㅎ
부가티티 07.24 12:52  
와~우 적중 추카드립니다~
코코님 화이샤 얼릉자여
엄청까칠 07.24 14:18  
ㅋㅋ 적중 축하드려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13,75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코코님 다음에 가시는거 살짝 귀뜸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쿨럭 ㅠㅠ

상한 추카드립니다 ㅅㅅ
영혼 07.24 15:13  
축하드립니다~~~~~~~
코코 작성자 07.24 16:20  
다들감사합니다 사실..바카라보다 스포츠많이합니다..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