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맨=다죽엇어

미라클맨=다죽엇어

미라클맨 25 234 2 8
밸런스호구 니 말대로 다죽엇어는 내가 새로 만든거 맞다.
기웃기웃은 아니다.
부캐 만들어서 사실과 다르게 억측 추측 맹목적 비난, 욕설 등등
나 말고도 다른 회원들에게 그런식으로 댓글 다는 인간들에게 욕좀했다.
니들 말고도 사실도 아닌데 마치 사실처럼 떠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얄밉다.
그들에게 쓴소리하고 싶었다.
그러나
그러고는 후회했다.
내가 왜 이러나 하고..
그러고나서 떳떳하게 비겁하게 부캐로 대응안하고
니들같은 놈들에게 미라클맨으로 이제 참지 않고 나에게 한대로 고대로
돌려주겠다고 오늘 글 좀썼다.
제발 사람을 색안경 끼고 보지 말아라...

그리고 기웃기웃님께 피해 주지 마라.
난 남에게 피해주는거 싫다.
정 못믿겠다면, 부대장님께
기웃기웃님 하고 나하고 맥주소든 아이피든 대조하면 나오는거니깐
물어보길 바란다
꼭. 물어보고 확인바란다.

25 Comment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른떽 하더니 ㅋㅋㅋ 기웃기웃은 솔직히 너아닌거같긴한데 다죽엇어는 너맞어 

미라클맨 작성자 09.14 03:31  

그래 인정하잖냐.

걍 우겨도 되지만 내 양심상 그건 못하겠다.

손흥민 09.14 03:32  
음...적당한 선에서 고해하고 손절하는 느낌이네여...제가봐도 기웃기웃님음 이벤트도 열었고 아닌거는 맞는거 같은데 쌍만이 바카라는부수입 에볼루션 다들 미움받는 이유가 뭔지 아시나요?? 본인만 모르면 문제있는겁니다 사람들 궁금하지도 않는 글 사실여부도 알수없는 소설같은 글들 쓰면서 죽는소리하면 다 좋게 안봅니다 그냥 포인트 모아서 파는 목적이라 생각할게요
바나나 09.14 03:51  

기웃이 가장문제...5×2 릴레 치킨한마리 ㅠㅠ


그리고 그림...


손흥민 09.14 04:52  

이래서 징징글쓰는 사람들은 거를수밖에요 ㅋㅋㅋ

아무리 병신이라도 한 pc로 아이디 돌려쓰진 않겠지ㅇㅇ

기웃기웃이 쓴 글에 쩜찍는 스타일, 문장 끝나고 두번엔터 그냥 너임

거기에 뜬금없이 다죽엇어 의 응원댓글

ㅋㅋㅋㅋㅋㅋㅋ한심한 새끼ㅋㅋ

미라클맨 작성자 09.14 03:55  
댓글내용 확인

878961cc9dfabb7223f1edeafca0f79e_1568401218_8851.jpg
응니 소설에 속아서 돈주는 착한 사람들 불쌍해서 그랬어

그만 좀 올구에서 꺼져 역겨우니까

수호신 09.14 03:33  

기웃기웃님은 안그래도 힘든분인데 여기서 그만하죠

미라클맨 님은

부캐를 만든 이유도 적으셨고 후회도 하셨다고 하니까요

도움받고 누 끼친 만큼 베풀며 둥글게 지내세요 싸우지마시구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29,20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878961cc9dfabb7223f1edeafca0f79e_1568401641_6304.jpg
부케를 만든 이유가 쟤가 말하는거라면 부케로 욕하고 본케로 욕하지말라고 댓글 다는 저 부분은요? ㅋㅋㅋㅋㅋㅋㅋ

878961cc9dfabb7223f1edeafca0f79e_1568399717_9699.jpg
모든 비판들 겸허히 받아들인다는 새끼가 저 비판이 그렇게 아니꼬우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소름돋는 새끼네

저래놓고 뒤에서 부케로 욕질 ㄷㄷ

올구 역대급 쓰레기

슬롯파 09.14 03:43  

저한테 하신말처럼 예의를 조금 갖춰서 글쓰세요


존대는 어디다갖다가 팔고오셨는지

미라클맨 작성자 09.14 03:45  
댓글내용 확인

878961cc9dfabb7223f1edeafca0f79e_1568400206_7345.jpg
이렇게 연기하던 새끼가 빼박상황 되니까 태세전환 하는거 보소ㄷㄷ

와 진심 역겹다 넌 ㅇㅇ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0,18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손흥민 09.14 03:46  

음....다중아뒤 대장님 알면 아뒤 두개다 영정먹으실텐데 

915438d5b2a1f6a430b6a81c7d4add7b_1568400393_9386.jpg
저 말대로라면 처음부터 니 부케 인거 인증했어야지 존나 연기하다가 증거 다 나오니까 그땟서야 호인인척 졸렬한 태세전환은 뭐야?

너같은 새끼들 진짜 역겨워ㅇㅇ

미라클맨 작성자 09.14 03:50  

끋까지 우기면 돼.

근데

기웃기웃님을 걸고 늘어지니깐

내가 못참는거지...

다른이유는 없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61,48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지랄도 이정도면 병이네ㅋㅋㅋㅋㅋㅋㅋ

씹선비인척 개오지고 연기는 역겹고

다른 사람들이 기웃기웃은 니 아니라고 하는 분위기니까 흐름타보고 싶어?

너 진짜 그렇게 양심 뒤져서 살면 안돼 한심한 새끼야

욕하고 싶어서 부케 만들었다는 새끼가 니 글에 저렇게 다른 사람인척878961cc9dfabb7223f1edeafca0f79e_1568401148_3113.jpg
댓글 다는 이유는?

미라클맨 작성자 09.14 03:48  

괜찮아요.

아쉽지만...영정먹으면 어쩔수 없죠.

포인트글 잘못올려서 렙1로 떨어졌을때처럼...

어쩔수없죠...ㅎㅎ

포인트 노가다를 위해 처음 저 글 올렸는데 괜찮아 정말?

미사어구 많은거 보니 울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개코닭알 09.14 03:54  

음...소설인가요?

불쌍한척.....

흐미...어렵네 ㅋㅋ

와...부케작업을 하는사람들이 진짜 있었군요ㅋㅋ 

대단하네요ㅋㅋㅋ 

바바이여 

보기  안좋네요.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