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먹튀 붐카지노 김실장!!!!

개먹튀 붐카지노 김실장!!!!

붐카지노먹튀 13 913 13 0

또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당당하게 엑셀파일 올리면서 양빵이라고 몰아붙이더니 제 원금 포함해서 270만원 몰수를 했습니다.

저도 당당하게 양빵아니라는 엑셀파일 증거를 제시하였는데 그것에 대한 어떠한 답변도 못듣고 있습니다.

근데 더 어처구니없고 골때리는건 그 양방이 아니라는 증거 엑셀또한 띨빵한 붐카지노 운영진 놈들이 저한테 잘못보내준거 였습니다.ㅋㅋㅋ

일반유저들은 구경조차 하기 힘든 양방아니라는 증거를 지내가 얼빵하게 직접 보내놓고두 이지랄로 먹튀를 합니다.

그지랄하더니 지금껏 어떠한 답변도 없습니다.

그리 당당하게 증거라 올려싸노터니~~~~

국내최대 개먹튀 인정 싸이트 붐카지노!!!!일처리 똑바로혀라!!!!!

언제든 전화해서 본인 찾으라고 당당하게 말하던 김실장!!!!!퇴사했냐???먹튀했냐???

전화차단에 싸이트 차단에 어떻게 연락하라는거니???


13 Comments
천사 07.22 15:36  
증거를쳐올리슈
이체내역 입출금내역 빙신아
이분 입에 걸레를 물고사시네
르마야 07.22 20:02  
구구님 사진누구에요?
붐카지노먹튀 작성자 07.31 12:20  

923ba542869584f77193c051645b5c85_1564543219_492.PNG
증거 올렸는데 우리 천사님께서 힘좀 실어주시죠ㅎㅎ 

근데 붐카는 올구 인증업체 아닌가요? 왜 아직해결을 안해주는거죠? 아님 이님이 억지 부리는건가요?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을텐데...
좋은 방향으로 합의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영혼 07.23 08:23  
해결된거 아니엿나요/.?
공주아빠 07.23 15:18  
제휴 업체인데..
부대장님과 상의해 보세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61,41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mouichido 07.24 16:09  
제휴업체인데 증거제시및 의견공유하면서 문제 해결하심이 좋을듯한데 붐카에 연락닿을 방법이 없으시겟네요 ㅠㅠ
오예 07.25 19:11  

원만하게 해결되셨음 좋겠네영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6,55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스프린트 07.29 23:08  
화이팅요

김실장 그세끼도 아마 사기꾼일걸요..총판들 믿으면 절단납니다..

이분 요즘은 안보이시네요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