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산아바타 현재상황..

태산아바타 현재상황..

바카라로집장만하자 24 650 18 0

바카라는역시 무섭다는걸어제오늘느낍니다.

영원한승리는없듯이...

플러스 3200만원까지찍고


어제 -4000갔네요...

완전 조금걸면들어오고

많이걸면뿌러지고 귀신에홀린것처럼

8잡으면 9로 털리고

상대1나와서 먹었다싶었는데 0되고.. 

멘탈부서져버렸네요..

마지막이다생각하고

1200넣고

4000복구했습니다 

매일승리로 자만했던거같습니다

여러글보면서 6천만원올라갔다

마이너스되신분 이해안됬는데 제가그꼴나니...

그분심정 백번이해가 가고 미안해지네요


딸때는조금따고 풀땐정말한방에훅가네요


절실히깨닫고 자만하지않고  

초심으로 하겠습니다 

바카라가 무섭다고느낀게처음이네요

24 Comments
다비도프 05.23 18:20  
파이팅입니다 조금씩 천천히
꼭 승리하시길 바랄게요
바카라로집장만하자 작성자 05.23 18:26  
감사합니다..정말죽다살아남 ㅜㅜ
바카라로집장만하자 작성자 05.23 18:25  
[https://allin119.com/data/editor/1905/img_2950637109_JFjwdP3N_1d40a098aad04a5e4b4eb8fe41d1660c0edca48e.jpg]
[https://allin119.com/data/editor/1905/img_2950637109_FQsCq64U_4b6ff37832369e94374d3b298f9c3c9107da6e2a.jpg]

죽다살아났네요 아멘
철민이 05.23 18:30  
금액이 엄청나네여 건승하세여~
바카라로집장만하자 작성자 05.23 18:33  
감사합니다철민님도건승하세요
다행이네요
바카라로집장만하자 작성자 05.23 18:34  
자본님 항상지켜보고있습니다 대단하십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sfca 05.23 18:32  
마음 고생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바카라로집장만하자 작성자 05.23 18:35  
감사합니다.. 오늘잊을수없어서 일기써놨습니다
sfca 05.23 18:38  
원하신 집을 꼭 장만하세요.
진심으로 다행이고 축하드립니다사장님 저도 얼마나 마음졸였는지 모릅니다ㅜㅜ 저희는 사장님들이 따셔야 저희도 수익이나는 구조이고 기분도좋습니다 저희는 무조건 모든 손님분들이 이겨가시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저희태산을 믿고찾아주셔서 감사하구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ㅎㅎ
바카라로집장만하자 작성자 05.23 18:49  
항상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번창하세요
초심으로돌아가겠습니다
고릴라 05.23 19:29  
앞으론 딸때 많이 따고

잃을때 적게 잃으세요
바카라로집장만하자 작성자 05.23 22:43  
네 고릴라님도 항상 성투하십시요 글잘보고 있습니다
진주조개 05.23 19:33  
다행입니다진짜
바카라로집장만하자 작성자 05.23 22:43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밍크고래 05.23 22:38  
다행입니다!저도알면서안되더군요ㅠ조절잘하세요
바카라로집장만하자 작성자 05.23 22:44  
네 조절만이 살길인데 ㅠㅠ
한번 무너지면.. 정말 힘드네요
조절이.. 초심으로 돌아가야죠
진주조개 05.23 23:17  
항상건승하십쇼
명장 05.25 10:31  
그게 도박의 길이죠....흥분상태
진짜 다 공감합니다... 상대 1나와서 먹었다고 설레발치면 3이였는대 7나오고 5였는대 5나와서 0되고 강승부가면 다 틀리고 소액가면 다맞고... 이러다 멘탈 털려서 결국 올인.....
춘자형 05.31 22:55  
이길때 사치좀 하세요
털릴때 그나마 남는거 많아용ㅎ
꼬추 물도 고갈나서 안나올때까지 즐기세요
부모님께 용돈도 두둑히 드리고요
그게다 로스컷이 되는겁니당~
정말 공감합니다 저는 돈 따면 무조건 명품이나 금 사놓습니다 진짜 돈잃으면 이게 남더라구요 ..
급할때 가져다 팔면 그래도 쏠쏠합니다 ㅎㅎ;
손흥민 06.04 14:36  
태산이 이럴때보면 이벤트도 잘하고 유져가 따야 수익나는 구조라 믿음가네여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